갱년기의 개념으로 여성들은 대략 45세에서 55세 사이에 폐경을 맞습니다. 의학적으로 폐경이란
난소에서 생성되는 호르몬이 감소되어 월경이 영구히 정지되는 것을 말하며, 폐경 이후에 마음도
초조하고 윗가슴이나 목에서 갑자기 열이 생겨 얼굴과 팔로 뻗쳐 나가기도 합니다. 흔히 이런 증세를
보고 갱년기 증상(폐경기 증상)이라고 합니다.
질 이완증 탄력성 회복
여성 대부분의 경우 출산이나 노화로 인하여 질 내의 이완을 호소합니다. 이 경우 여성 자신이 자각증세가 없더라도 성 상대자인 남편의 경우 심한 갈등을 느낀 수도 있으며 이러한 문제로 야기된 남편의 외도는 결국 가정파탄이라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출산을 경험한 여성의 경우 정상적인 질 수축을 한다 해도 출산 전의 상태로 되돌아가지 않습니다. 결국 탄력성을 잃어버린 여성의 질은 사랑의 느낌도 사라지게 됩니다.
시술방법
LVR/(LPC&LAC) : 성향상감을 위한 질성형
LPC(Laser Posterior Colporrhapy), LAC(Laser Anterior Colporrhapy)
소위 이쁜이 수술로 통용되며 그간 시행되어 온 수술법을 한층 보강하기 위해 레이저를 이용하여 정확한 시술과 빠른 회복, 수술 후 통증의 감소, 흉터 없는 시술로 미용학적/ 기능적 만족도를 높이는 수술입니다.분만이나 잦은 성교를 통하여 손상받은 골반의 근육을 찾아 정확히 보강하며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을 통해 가급적 정상조직은 보존하면서 질내를 첫 성경험 전 상태까지 복원 시술하며 또한 수술 후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수술을 통해 새로이 강화된 근육을 훈련시킴으로써 확실한 성기능장애치료가 되도록 합니다.
남편뿐만 아니라 본인의 성감 향상을 가능케하며 대개 회음체성형술과 같이 시행합니다
LP (Laser Perineoplasty) : 레이저 회음체 성형술
부인과적 외상, 특히 분만 시 손상을 통하여 항문과 질사이에 위치하며 골반의 가장 하부를 구성하는 회음체가 손상받은 경우나 선천적으로 회음체 부위가 짧아 항문과 질사이의 공간부족으로 성관계후에는 냉, 방광염등을 동반한 잦은 염증으로 고생하거나 성관계시 성기의 이탈이 잦아 부부간 성생활에 문제가 있는 경우 손상된 회음체 근육을 레이저를 이용 일일이 분리 복원하여 보강해 주는 수술법입니다.
수술에 대한 강한 불안감이 있는 경우에는 자가 지방이식이나 다양한 보강재를 통해서 비교적 일시적인 효과는 볼 수도 있으나 지속적인 만족을 위해서는 LVR과 동반한 수술적 치료가 적합합니다.